본문 바로가기
주관적 꿀 item 템

빌리프 밤(BALM)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by Attirami 2021. 7. 28.
728x90
반응형

빌리프 밤(BALM)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나의 꿀템 2탄!
내가 10년넘게 꾸준히 사용중인 빌리프 수분크림이다.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밤 또는 아쿠아밤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빌리프에서 원통형으로 된 50ml 제품만 출시하다가
점보사이즈로 75ml를 출시하여 꾸준히 판매중이다.
나도 50ml는 금방써서 아쉬웠는데, 점보사이즈가 딱이다.
원통형에서 튜브로 바뀌어서 위생상으로도 좋고,
사용하는 양도 조절하기 매우 쉬워서 대만족이다.

빌리프는 LG생활건강에서 나오는 브랜드로
Attirami가 매우매우 애정하는 브랜드이다.
빌리프는 샘플을 아끼지않고 퍼주는 편이라
신제품도 계속 테스트 할 수 있어서 마음에든다.

가을 겨울 봄 -> 모이스춰라이징 밤
여름 -> 아쿠아 밤
이렇게 계절을 나누어 사용중인데,
나는 살짝 건조한편인데도 여름엔 모이스춰가 무겁다.
바로 지금계절! 한여름에는 가벼우면서 쏙쏙 스며들어
하루종일 촉촉한 아쿠아밤이 딱이다!
빌리프의 제품력은 이미 아는 사람은 다 알고있으니
이쯤하기로 하고^^

지금부터 빌리프를 저렴하게 구매하는
나만의 방법을 소개한다.
요즘같은 시기에는 백화점에서 테스트도 안되고
재구매를 하기때문에 모바일이나 인터넷으로 구매한다.

내가 구매할 조건 -> 아쿠아밤75ml에 스타벅스 커피쿠폰 + 상품권 5천원 +샘플

이번엔 모바일로 구매하였다.
(네이버페이사용)


1. 검색창에 "빌리프 아쿠아 밤" 으로 검색을 한 후,
네이버 쇼핑 카테고리에서 '쇼핑더보기' 클릭!
낮은가격순으로 정렬해준다.


2. 낮은가격순으로 하나씩 살펴보면
가격에 따른 상품이 나오는데,
천천히 내려보면 4만원대 초반부터 75ml가 등장한다.
커피쿠폰과 상품권 그리고 샘플이 있는 상품을
기억해두기 위해 '찜' 해둔다.


3. 커피쿠폰과 상품권 그리고 샘플이 있는 상품을 발견하면
기억해두기 위해 '찜' 해둔다.
두 세개 정도 찜해두면, 사용하고싶은 상품권을 고르면된다.
현대, 롯데, 신세계, 갤러리아 등이 있다.


4. 현대상품권이 포함된 42,020원으로 결정
해당 상품의 상품페이지를 클릭!
바로 나오는 페이지의 가격은 다를 수 있다.
놀라지말고, 상품을 선택한다.


5. 주문서 작성으로 들어가서 깜짝할인과 추가할인을 적용!
그리고 팝업으로 뜨는 쿠폰도 적용하기를 누른다.
팝업을 나도모르게 닫을 수 있으므로
천천히 진행한다 ㅎㅎ
물론 닫으면 다시 찜한목록으로 가서 진행하면 됨.


6. 주문서 작성을 다 했으면 결제수단을 선택한다.
결제수단은 다르게 선택해도 주문금액은 42,020원으로 나오므로
본인이 편한 결제수단으로 결제하면 된다.
Attirami는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많이 쌓여있어서
네이버페이로 결제함.


7. 주문완료!
완료되었는지 주문내역확인 필수 ㅎㅎㅎ
요즘은 카톡으로 확인문자를 보내줘서 참 좋다.
내역을 확인했더니, 2달전에도 현대몰에서 주문했었다.
그땐 사은품이 더 많았는데, 어쩔땐 내가 주문한 것 보다
더 많은 상품이 오는 달도 있었다.



이렇게 주문을 완료하고 2일 후! 택배도착!!
귀여운 택배박스 ㅋㅋㅋㅋㅋ


내가 골랐던 상품이 고대로 왔다.
그리고 보름정도 뒤에 모바일로 스타벅스쿠폰이 들어온다.
저장해서 잘 사용하면 된다!
문자로 오기때문에 실수로 지우지 않도록 조심!

사실상 5천원 상품권에 스벅쿠폰까지 하면
3만원대에 구매한 것과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빌리프를 꾸준히 구매하는 친구라면
요런 꿀팁으로 구매하는 것을 추천!!

5월에 받았던 사은품 ㅎㅎㅎ 귀여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