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KT로 하나씩 이동 중!

by Attirami 2021. 8. 20.
728x90
반응형

KT로 하나씩 이동 중!

 

안녕하세요.

Attirami 입니다 :)

 

오늘은 저의 일상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최근에 가족들과 이야기를 하다가

통신비가 꽤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다는 걸

새삼 느끼고서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자!

여러방법을 생각해보다가

KT기가지니로 이동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원래는 스크 텔레콤과 브로드밴드를 

결합하여 사용하였는데,

온가족이 40년이 넘어가는데도

혜택받는것도 할인받는것도 

크지 않아서 비교를 하게 된거죠~

 

그냥 자동이체로 계~속

돈이 쭉쭉 나가다가 

제 휴대폰 약정기간이 얼마 안남아서

탐색을 하게되었습니당 ㅎㅎ

 

그래서 시간과 노력을 들여 

유선상담도 받고 홈페이지 혜택도 

찾아가면서 고민을 했죠~

 

사실상 TV+인터넷 결합은

통신사마다 금액차이가 크게 없습니다.

나에게 더 알맞고

내가 사용하기에 편한 프로그램구성의

상품으로 이용하면 됩니다.

 

 

그래서!!

기가지니3를 들였습니다. ㅋㅋㅋ

몸통이 스피커이면서

전면에 시간이 표시됩니다.

 

지니야~ 하고 부르면

날씨도 알려주고

티비도 켜주고 꺼주고

볼륨도 조절해주고

노래도 틀어주고

유투브도 찾아주고!!

 

심지어 

"지니야 곱창집 찾아줘~" 하면

집근처 곱창맛집들을 찾아줍니다.

신통방통 ㅋㅋㅋㅋ

 

당연한거 아니냐구요?

저는 신세계였어욤... ^^

이렇게 편할수가!

지니야 리모콘도 찾아줘~

하면 리모콘이 띠리리 울립니다.

 

 

 

젊은사람들에게도 좋지만

어르신들에게 정말정말정말

좋을것 같아요!

리모콘에 버튼도 많아져서

조작하기 어려운 경우도 많은데

지니야~ 부르고 명령만 하면 OK!

 

저희집은 티비가 2대여서

기가지니3는 지니야~

기가지니2는 자기야~ 

하고 부릅니다 ^^

같은이름으로 해두면

같이 대답 하더라고요 ㅋㅋㅋ

 

티비2대+인터넷 결합인데

이전과 가격은 비슷합니다.

차이가 없습니다... 씁쓸

 

신규이동했으니 사은품이 있겠죠?

가전을 선택할 수 있는 페이지를

문자로 발송해주셨어요

그리고 상품권 혜택까지 해서

약 4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받았습니다.

 

가전에는 티비부터 시작해서

로봇청소기, 식기세척기 등등

쓸만한게 많았어요!

저는 편하게 상품권으로 받았습니다.

 

 

이동통신도 하나씩

KT로 이동중입니다.

저는 이번주에 KT계열사

알뜰폰통신사인 KT m 모바일로

이동을 할 예정이예요.

그동안 약 13만원가량의 통신비를

매달 지출해왔습니다...

통신비 너무 비싸요...ㅠㅠ

이제 다음달부터는

저렴하게 이용할거예요!

 

KT 인터넷+티비 결합과

KT m 모바일도 결합해서

할인 받을 수 있는데,

가능한 요금제가 정해져 있었어요.

혹시 저처럼 결합하실 예정인 분들은

양쪽에 모두 확인해서 결정하시면

결합해서 할인도 받으심 됩니다. ㅎㅎ

 

이번주는 월요일 16일에 쉬어서

그래도 주4일 근무라

일주일이 조금 빨리 지나간 느낌입니다.

금요일이니 릴렉스 해주면서

예능도 보고 ㅎㅎㅎ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와

악마판사를 연속으로 시청할 예정입니다.

벌써 햄볶하네요 ♡ ㅎㅎ

 

아!! 그리고 어제

저의 장바구니에 오랫동안 담겨있던

빔 프로젝터를 구매했습니당.

많은 분들이 코로나로 인해

저와 같은 생각으로 구매하셨더라고요~

안전하게 내방에서 관람하는

방구석 영화관!

후기 기대해주세용 :)

 

가족들과 안전하고 편안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당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