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알뜰폰 KT m 모바일로 통신사 변경 : 지니야~ TV켜줘!

by Attirami 2021. 8. 25.
728x90
반응형

알뜰폰 KT m 모바일로 통신사 변경 : 지니야~ TV켜줘!

 

스크통신사 약정기간 종료되서

알뜰폰 통신사로 이동했어요!!

큰 건 하나를 해결한 느낌입니다 ㅋㅋ

 

매달 빠져나가는 통신비가

너무나 아까웠어요...

영상의 시대를 살면서

데이터 압박받기도 싫어서

무제한 데이터를 사용하는

가장 낮은 요금제를 사용했는데도

5G라서 요금제가 정말 비쌌거든요

매달 약 13만원씩 나갔습니다..

 

드디어 약정이 끝나고!!!

혜택이라고는 그저

편이점이나 빵집 몇백원할인?

안받아도 크게 지장 없고요 ㅋㅋㅋ

얼마전에 KT 기가지니로 

TV2대 + 인터넷을 바꾸고

약정끝난 가족들 먼저 

KTm 모바일로 변경했는데,

며칠전 마지막으로 제가 이동했습니다!!

 

 

KT m 은 알뜰폰 통신사라

이미 요금이 저렴하기 때문에

가족결합같은 혜택은 없습니다.

없어도 됩니다 ㅋㅋㅋㅋ

 

그동안 가족들 이동통신요금만

약 30만원씩 냈는데!!!

KT m 으로 바꾸면서

가장 높은 요금제를 써도

다 합해서 약 12만원 조금 못 미칩니다.

(기본요금제 쓰면 합해서 10만원도 안나올듯)

 

 

유심은 홈페이지에서 신청해서

바로배송으로 받았습니다.

놀라웠던 사실은 ㅋㅋㅋ

홈페이지에서 주문하자마자

8분만에 오토바이로 배송완료

너무 빨리오셔서 놀랐어요.

 

지난번에도 가족들 유심을

바로배송으로 미리 받았는데 

그때는 20분 정도 걸려서 

우와! 빠르다 했거든요~

8분이라니 ㅋㅋㅋㅋㅋ

 

유심을 미리 사두는 이유는

셀프개통을 하기 위해서 입니다.

전화로 개통하셔도 되는데

셀프개통하는게 어렵지도않고,

상품권 혜택도 있어서

셀프개통으로 진행했습니다 ^^

 

 

유심과 핸드폰 신분증

이렇게 3가지를 준비하시고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무약정유심 클릭!

셀프개통하기 클릭!

들어가신 화면에서

개인정보를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현재 이용중인

이동통신사의 사전동의가 필요해요

안내에 보이는 ARS 번호를 확인하신 후,

전화로 요청하시면 문자가 옵니다.

해지하면 위약금이 있는지,

잔여포인트가 얼마남았는지,

등등의 정보가 오는데

혹시나 찝찝한 것이 있으면

꼭! 상담사 연결해서 재확인 해주세요.

 

 

정보를 다 확인하신 후

개통요청을 클릭 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고

잠시후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그러면 개통요청이 완료된거예요!!

이제 거의 다 한겁니다. ^^

 

 

구매한 유심안에 들어있는 핀으로

현재 사용중인 유심카드를 꺼내서

새로운 유심을 올바른 크기로

카드에서 뜯어내어 끼워주세요 ㅎㅎㅎ

꺼낼 때 잘 보아야 헷갈리지 않습니당 :)

 

 

이거는 제 휴대폰의 화면을

캡처한 사진입니다.

새로운 유심을 넣어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휴대폰을 3번 껐다 켰다

반복해주세요!

신호를 잡을 수 있게

3번! 껐다~ 켰다~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올거예요

 

 

만약에 3번해도 안되면,

신호를 잡을 수 있게

몇 번 더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개통 상태를 조회해보시면

개통이 완료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ㅎㅎㅎ :)

 

 

 

 

휴대폰 오른쪽 상단의 설정이

5G에서 LTE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비싼 요금제에서 탈출했습니다!!!

통신요금도 줄어들지만!

알뜰폰으로 이동한 혜택도 있어야겠죠?

사은품 및 상품권이 지급됩니다ㅎㅎㅎ

 

매달 혜택 조건이 달라져서

이건 직접 홈페이지들어가서 

이동하실 타이밍에 확인하셔야해요~

셀프개통상품권

유심구매비용 상품권으로 지급

친구추천 서로 상품권지급

요정도는 공통인 것 같아요!

 

일상글 적다가 

너무 길게 적은거같아서

흠.... ^^

내일은 백신을 맞을 예정인데요

돼지고기 먹을거예요

고기 먹을 명분이 생겼습니다ㅎㅎ

 

아프지 않고 무사히 지나가길 바라며

오늘도 안전하고 즐거운~

초가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