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갤럭시워치4/갤럭시플립3 : 갤럭시투고서비스

by Attirami 2021. 9. 9.
728x90
반응형

갤럭시워치4/갤럭시플립3 : 갤럭시투고서비스

 

얼마 전에 궁금해서~

갤럭시 Z 플립3 와 워치4

to go 신청해서 사용해봤습니다!!

정말 예쁘더라고요 ㅎㅎㅎㅎ

현재 노트10+와 액티브워치2

사용중이라 차이점을 알고싶었어요.

 

지금 사용중인 제품들도

저에게는 아직 부족함이 없어용

아직까지는 기능이 충분합니다!!

몰라서 사용 못하는 기능이

훠~얼씬 많아요 ㅋㅋㅋ

 

 

플립3는 각진타입이 정말예뻐요,

마치 스카이각진 네모폰 나왔을때

그 딱 떨어지는 맛? (옛날사람..)

세련되게 잘 빠졌습니다.

 

카메라 따로 살 필요가 없어요.

노트 10+보다 훨씬 선명하고요,

무엇보다...

커버화면이 압권이예요!!

움직이는 커버가 너~무

너무너무 귀여워요!!

닫힌상태로 삼성페이도 가능해서

폰 바꿀때가 되었다? 하면

저는 플립3 샀을 거예요!

 

버즈케이스

 

워치도 액티브2 사용중인데워치4가 화면도 커지고

화면 액정도 플랫해서 예쁩니다.

인바디도 측정 가능하고요

다만 아직 액티브2도 불편함이 없어서

그대로 사용할 예정인데,

 

오늘 갤럭시워치4를

이마트24에서 구매가능하다는

기사를 접했어요!!!

지원금으로도 구매가능합니다!!!

다만, 확인하고 가셔야해요

그 지점에서 지원금신청을했어야

손님들이 와서 사용이 가능하대요!

 

노티드버즈케이스

지원금 사용하실분들은

가까운 이마트24 지점에

방문해서 문의하시는게 

가장 빠를 것 같아요!

 

저도 방금 전까지 전화했는데

연결이 안됩니다....

궁금한 사람이 많다는거죠!

 

할인방법도 있습니다.

삼성카드 10% 할인

KT 멤버십 10% 할인

 

노티드 버즈케이스

저는 5차 국민지원금을

식당에서 사용할 예정이라,

삼성카드 10% 할인을 받아

갤럭시워치4 구매하려고 합니다.

가장 가까운 이마트24로 

삼성카드 할인되는 날짜에

출도옹!!!!

 

다음주 월요일부터예요

삼성카드 10% 할인받아

갤럭시워치4 구매해서

일상 후기글로 리뷰해볼게요^^

 

애니콜 버즈케이스

갤럭시 to go 서비스도

3일동안 사용해보면서

예쁘고 재미있어서

즐거운 경험이었어요!

 

위에 사진으로 올려드린

버즈케이스도 구경해보세요 :)

너무 귀여워서 찍어왔어요

특히 노티드 ㅋㅋㅋㅋ

포장해오는 박스랑 똑같아서

노티드가 먹고싶네...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