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SETEC 서울 카페&베이커리페어 : 커피박람회

by Attirami 2021. 9. 17.
728x90
반응형

SETEC 서울 카페&베이커리페어 : 커피박람회

 

안녕하세요 :)

Attirami 입니다 ㅎㅎㅎ

벌써 추석연휴가 시작되었어요!

오전근무만 하고 퇴근하라고 해서

넘나 기분이 좋습니다 *0*

 

오늘은 지난주말에 다녀온

커피&베이커리 페어를 소개하려고 해요

학여울역 SETEC 에서 열렸습니다.

 

 

카페 인테리어 업체부터

로스팅 기계와 예쁜 드리퍼들!!

소비욕구가 뿜뿜했지만

예쁜 티세트와 드립백,

밀크티 정도만 구매했어욤 ㅎㅎ

커피 말고도 티 종류도 구경할 수 있었는데

향이 정말 다양해서 신선한 경험이었어요.

 

 

원두를 키로당 판매하는 곳도 있었어요

에티오피아 코케허니~ 아리차~ 케냐 등등

커피를 시음하는 곳도 많았는데

환기를 계속 하고있다고 방송이 나오더라고요

커피 향으로 꽉 찰 줄 알았는데

전혀 그렇지 않아서 안심이 되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금테둘러진 티세트예요!

너무 예뻐서 반해버렸습니다ㅎㅎㅎ

사진으로느 금색테두리가 잘 안보이는데

반짝반짝하고 조그마해서 

소... 소주마시기에도 좋을것 같았어요 :)

하하하핳 ㅎㅎ 찻잔에 소주생각

 

 

터키식 이브릭커피가 생각나는

드리퍼와 주전자 등 도구들이예요

제일먼저 든 생각은

뜨거우면 어떡하지??

음... 그래서 구경만 하였습니다 ㅋㅋㅋ

 

 

앞치마에 와펜도 달고

귀여운 뱃지들도 달 수 있는

악세사리도 있었는데 너무 귀여워요!!

앞치마에 붙일거 하나 살까~ 했는데

빨려면 또 다 떼야하니까... -_-

세탁 생각하면서 구경만 했습니다 ㅎㅎ

 

 

제가 가장 맘에 들었던건 요것 *0*

게이샤 커피를 시음해보고

너무 맛있어서 구매해왔어요!

테피 게이샤와 아바야 게이샤

드립백입니다♡♥

 

 

아바야 게이샤는 상콤하고 과일향이 나요

그래서 점심먹고 오후에 마시기에 좋고!

오전에는 테피가 부드러워서 좋다고 합니다.

바리스타 분이 나이가 있으셨는데

드립하시느 모습이 너무 멋있었어요!

설명도 굉장히 잘해주셨는데^^

제가 이해한건 매우 간단하네요 ㅎㅎㅎ

 

 

돌아보니 네덜란드 고다치즈 발견!

우리는 다양한 종류 먹어볼수 있어서

종류별로 콕콕 찍어서 시식했어요.

시국이 시국이니만큼~

시식할 수 있는 부스가 따로 있었습니다.

안전요원이 배치되어서 

시식하고 나면 손목에 있는 바코드를

찍어 기록하도록 운영하고있었어요.

 

 

마트에서도 익숙하게 살 수 있는

스모크 지츠들은 평범했고요,

트러플과 그린페스토는

예상할 수 있는 바로 그 맛 ^^

저는 트러플을 좋아하는데!!

여기서는 고다머추어가 가장 맛있었어요.

 

에그타르트도 있고 

베이커리도 몇개 있었지만

규모가 큰편이 아니었어서

커피를 위주로 구경하고 왔어요ㅎㅎㅎ

거의 시식을 다해본거같아요.

 

 

아! 밀크티 회사도 몇군데 있었는데

흑임자밀크티 말차밀크티 

이렇게 특색있는 것도 시식했는데

호로록 먹어서 사진이 없네요 ^^;;

다음달에도 커피박람회가 예정되어있는데

이번처럼 안전하게 지켜지면서

개최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풍성한 추석연휴 보내시구요!!

가족들을 위해 청결에 조금더 신경쓰면서

맛있는거 많~이 드시길 바랍니다.

해피추석!!!♥ 

 

SETEC(세텍)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