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화이자 2차 백신 접종 완료!

by Attirami 2021. 9. 30.
728x90
반응형

화이자 2차 백신 접종 완료!

 

오늘 아침에 일찍 준비해서  2차 백신을 접종하고 왔습니다.

주변에도 이상반응이 있었고 저도 1차맞고 컨디션이 안좋아서

솔직히 무서웠어요 ㅠㅠ

맞아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을 많이하다가

저번주에 내과에서 심전도를 하고

괜찮아서 안심을 했고요,

백신맞기 2일전에는 컨디션을

끌어올리기 위해서 주사를 맞았아요.

 

일명 마늘주사라고 하죠 ㅎㅎ

주사 맞는 도중에 마늘 향이 납니다.

주사 맞고나면 안나요~

비타민 주사인데 이거 맞고나면

반짝 기운이 나서 한참 공부할 때는

일년에 한 두번 찾아 맞았어요.

 

 

1차 접종때는 주사가 퍼지는 느낌이 아주 쏴~하게 느껴졌는데

이번에는 그런 느낌없이 괜찮았어요.

대기 하는 중에도 이상반응 없었고요,

일단 지금 10시간 정도 지나면서 팔이 아파오네요..

이건 공통된 느낌이라 ㅜㅜ 

이정도까지는 1차와 같습니다.

 

집에 오자마자 오삼불고기를 점심으로 먹었어요.

돼지고기 춉춉 ㅎㅎㅎ

카더라지만 단백질이니까 접종 전후로 먹고있습니다.

가족들도 전후로 돼지고기를 먹었는데

열나는 사람은 없었어요 ~!

밤에 열이 안나기를 ^^

 

 

접종완료하니 뱃지도 주시더라고요

귀엽네요 완료뱃지 ㅎㅎ

백신휴가로 목,금 휴가가 나와서 4일을 쉴 수 있는데,

운이 좋게도 다음주 월요일이 대체공휴일이라

총 5일을 쉴 수 있어서 푹 쉬려고해요.

 

다음주 목, 금요일에 백신접종 예정이신 분들도

다다음주 월요일이 대체휴일이라 충분히 회복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2차도 잔여백신으로 맞을수 있어서, 접종하실분들은

날짜조정 잘 하셔서 안전하게 접종하시길 기원합니다 :)

편안한 밤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