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았던 곳 :)

분위기 좋은 방배동 맛집 : 이누식당

by Attirami 2021. 6. 6.
728x90
반응형

분위기 좋은 방배동 맛집 : 이누식당

 

 

 

근처부터 천천히 가다보면 고즈넉한 느낌이 드는 

여기인가? 싶은 곳이 보인다

 

테이블이 6개 정도 있고,

4인석 테이블 2개,

2인석테이블 4개

그리고 야외테이블 2개

 

메뉴이름들이 여름비 꽃구름 꼬리별 이런식으로

한글로 되어있어서 독특하고 귀여웠다.

 

원래 파스타 하나랑 타다끼만 먹으려고 했는데...ㅎㅎ

 

 

 

 

파스타는 또바기 주문.

부채살 버섯 크림 파스타인데

고기도 부드러웠고 면도 납작면이라 식감이 더 좋다.

 

파스타면도 동그란 면보다 납작면이 더 맛있다

식감도 쫀득하고 소스도 넉넉하게 스며들고

배도불러서 좋다ㅎㅎㅎ

 

 

 

 

가장 기대했던 박살타다끼!

와일드 루꼴라와 버섯샐러드

그리고 겉면에 통후추같은 양념과 함께 살짝 그을려져 있었다.

 

역시! 너무 맛있음.

와인이 달다 달아...

 

 

 

 

이제보니 메뉴마다 고기가 빠지지않고 들어있네

와인을 한모금 마시자마자

꽃구름을 주문 ㅎㅎㅎ

 

 

 로메인과 양상추 절인토마토, 피스타치오 그리고 프로슈토!!! 

그 위에 그리스식 요거트 소스

레드와인에는 프로슈토와 치즈가 있어야즤

 

 

 

 

그래서 송아리도 주문 :)

통으로 구운 까망베르 치즈위에

와인으로 졸인 제철과일 소스가 뿌려진 치즈요리인데,

꾸덕하고 쫀득하고 달다구리해서 

와인과 찰떡궁합!

 

 

선선한 날씨에 야외테이블에서

와인과 함께 타다끼 박살내고, 프로슈토와 치즈까지 함께하면

한 여름 밤의 꿈과 같은 시간이 될 듯!

 

 

친구랑 둘이 속얘기를 술술~ 하다보니

첫타임을 들어가서 마지막테이블로 문 닫고 나왔다.

ㅎㅎㅎㅎㅎ

 

 

이누식당

 

 

다음 포스팅도

맛있는 곳 기대이상으로 좋았던 곳

다들 꼭 한번쯤 가보셨으면 하는 곳으로 소개해드릴게요

Attirami 추천 기대해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