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았던 곳 :)

성수동 아담한 골목 맛집 : 누메로도스

by Attirami 2021. 6. 15.
728x90
반응형

성수동 아담한 골목 맛집 : 누메로도스

 

 

 

월급날 맛있는 것 먹으러 가자고 찾다가 발견한 누메로도스!

지금은 주변 직장인들도 동네주민들도 아시는 분들은 아시지만

가게가 작아서 아직 모르는 분들이 많을 것 같다.

 

밖에서 보면 가정집같아서 지나칠 수 있다

내가 이런 집을 좋아하나보다 ^^

시즌마다 인테리어를 조금씩 바꾸시는 것 같다.

들어가면 오른쪽으로 테이블 2개 왼쪽으로 4-5개 정도 있다.

 

 

 

 

아마트리치아나 파스타

약간 매콤할 것 이라고 예상했으나,

리코타치즈와 함께 먹어서 그런지 매콤함이 덜했다.

맛은 괜찮았는데 토마토 파스타보다 크림이나 오일파스타를 더 좋아하기도 하고

버섯 오일 파스타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오일 파스타를 추천하고 싶다.

 

 

 

 

갈 때 마다 버섯 오일 파스타는 꼭 주문한다.

트러플 오일과 싸랑하는 프로슈토!! 가 들어있다.

가까운 사람들은 알고있는 놀라운 나의 오일 사랑ㅎㅎ

참기름을 숟가락에 부어서 먹는 일은 일상이다.

크림은 그렇게 못먹고 오일은 잘 먹는다.

버섯오일파스타는 누메로도스 가면 필수주문!

단점이라면 양이 좀 아쉬운편이다 하핳

 

 

 

 

 

피자는 바질이 들어간 마스카포테 피자를 먹었는데

조금 간이 센 편이다.

음식을 주로 싱겁게 먹는 편이라,

나에게 간이 세다고 느껴지면

아마 일반분들은 좀 더 맛있다고 느끼는 정도일 것 같다.

도우도 쫄깃!하고 맛있음!

다만 양이 초큼 아쉽..ㅋㅋㅋ 

 

 

 

 

깔조네 추천!

너무너무 맛있었다.

사실 이것도 양이 적긴하지만^^;

그래도 바삭하고 쫀득하고 육즙에다 소스의 조합까지 좋아서

한 번 드셔보시라고 추천한다!

 

셋이가서 메뉴 4개 주문했더니 딱 좋았다 ㅋㅋㅋ

인원수 +1개 더 주문해야 만족스러운 양  :)

여긴 소개팅 장소로도 괜찮다.

 

입구기준 왼쪽 테이블 여러개 있는 쪽은

조명도 적당히 어둡고 스크린도 설치되어있어서

편안한 분위기에 인테리어가 우드스타일이라

소개팅 장소에 편안하고 음식도 맛있고 괜찮음.

 

 

 

 

점심으로 한 번 방문해 본 후

그뒤로도 여러 메뉴를 접했다.

맥주도 곁들이고 ㅎㅎㅎ

 

콜키지 프리라 와인 들고 가셔도 좋다!

어차피 성수동 골목은 주차가 안되기때문에

멀리 주차하느니 여기서 식사하시고 골목골목

걸어서 구경하시는 것도 방법이다.

 

다른 메뉴중에는 가지그라탕 맛있었다!

치즈로 덮힌 안에 고기가 들어있어서

버섯 오일 파스타와 깔조네 or 가지그라탕 을 주문하고

나머지 취향껏 주문하시면 적당하다 ㅎㅎㅎ

 

 

 

 

 

테이블수가 많지 않아서 

금방 웨이팅이 걸릴 확률이 높다.

평일 점심에 가시거나,

평일 이른 저녁에 방문하시면 

웨이팅 없이 슈슝~

 

성수동 맛집들은 차를 안가지고 가시는 것을 추천한다.

주상복합 건물이나 따로 주차장을 완비한 곳만 가져가시고,

그 외에는 전부 돈이다 ㅋㅋㅋ

특히나 성수동은 유니크한 가게들이 많아서

걸어서 구경하다보면 역하나는 금방 걸어갈 수 있다.

 

전 직장이 성수근처여서

앞으로 성수동 뚝섬 맛집들을 기록할 예정이다.

전부 내돈내산 기록이므로추천메뉴는 믿고 드셔보시길 :-) 

 

 

 

 

누메로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