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았던 곳 :)

가을 안성팜랜드 : 환상적인 코스모스와 핑크뮬리의 향연!!

by Attirami 2021. 9. 3.
728x90
반응형

안성팜랜드 : 환상적인 코스모스와 핑크뮬리의 향연!!


작년 가을 핑크뮬리와 코스모스를 보러
가족들과 안성팜랜드를 다녀왔다.
작년 이맘때쯤에 OCN에서 방영한
드라마 미씽: 그들이있었다
촬영지이기도 하다.

주차장에서 내리면
핑크뮬리가 먼저 보이고
핑크뮬리를 지나면
하얀색 핑크색 코스모스의
화려한 꽃밭이 펼쳐진다.


실종된 망자들이 모여사는
마을의 촬영지가 안성팜랜드이다.
드라마를 보고,
도대체 저기가 어디냐!!ㅋㅋㅋ
종영하자마자 코스모스를 보러왔다.

사진도 찍고 감상도하며
살랑살랑 흔들리는
수많은 코스모스를 바라보면
"여기가 천국인가?" ㅎㅎㅎ
하는 생각이 절로든다.
드라마의 영향이... 초콤...^^


핑크코스모스를 지나면
노오란~ 코스모스가 등장한다.
정말 쨍! 한 색깔인데
카메라가 그 색을 다 담지못한다.
걷기만해도 힐링이된다.


보기에도 넓지만
정말 넓어서 편한신발 필수!!
아! 그리고 주차장과도
거리가 좀 있기때문에
계속 걷는다고 생각하면 된다 ㅎㅎ


위에 찍은 이 사진이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인데,
미씽에 나온 화면과 비슷하기도 하다.
푸른 나무와 흔들리는 코스모스가
광활하면서도 아기자기해서
그냥 행복해진다 ㅎㅎ
가족들도 정말 좋아했다.


포토존도 설치되어있고
중간에 언덕부분에는
상점? 이라고 해야하나,
아이스크림 가게도 있다.
아이스크림과 커피 등을
간단하게 마실 수 있는 정도?
이곳을 지나면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온다.


안성팜랜드는 코스모스외에도
유채꽃, 해바라기, 양귀비 등
계절마다 방문해도 좋을 것 같다.
꽃 말고도 체험할 수 있는
승마, 양궁 등이 있어서
아이들이 재미있게 경험하기에
매우 좋은 장소였고 실제로
아이들이 매우많았다 ㅋㅋㅋ
나도 하고싶어서 활쏘기 도저언
인형 하나를 득템했다 :)

공간이 굉장히 넓어서
9월말~10월초 즈음에
코스모스 꽃밭에서
힐링하시길 추천한다!
날씨 좋은 날~
나들이 코스로 딱이다.

귀여운 소 세마리 ㅎㅎ

안성팜랜드


주소 ✔ 경기 안성시 공도읍 대신두길 28
시간 ✔ 하절기(2월~11월) 매일 10시 - 18시 (매표마감17시)
동절기(12월~2월) 매일 10시 - 17시 (매표마감16시)
인별 ✔ https://www.instagram.com/nhasfarmlan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