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았던 곳 :)

방이역 숨은 스페셜티 카페 : 그레이 에덴(Gray Eden) + 허스키친구!

by Attirami 2021. 9. 9.
728x90
반응형

방이역 숨은 스페셜티 카페 : 그레이 에덴(Gray Eden) + 허스키친구!

 

오늘은 방이역 근처에 있는
숨어있는 스페셜티 카페!
그레이 에덴을 소개드립니다 :)

요즘 스페셜티를 맛볼 수 있는
카페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파나마 게이샤를
맛볼 수 있는 곳은 흔치 않은데요!
거기다가 이곳을 지키는
잘생긴 허스키가 있습니다 ㅎㅎㅎ
한번 구경해보실까요?

 


요건 며칠 전 사진이예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롯데타워도 아주 잘보입니다.
이날도 그레이에덴에 들렀습니다.
가을 하늘 참 예쁘네요 :)

 


그레이 에덴은 초록초록합니다.
테이블은 5개정도 있고요
여럿이 앉을수 있는자리와
바테이블도 있습니다.

기본 카페메뉴와
스페셜티 라인, 칵테일도 일부 있고요
푸드종류도 있습니다.
+ 크로플 *_*

 


저는 여기서만 맛볼 수 있는
스페셜티라인을 주문하게 되더라고요.
얼음잔도 언더락으로 주셔서
웬즤~ 술마시는 기분도 납니다 ㅎㅎ
내린커피와 얼음잔을 따로주셔서
커피가 묽어지지 않고
그때그때 따라마셔서 좋습니다.
갬성있는 양초도 함께 :)

 

 


아래 초록소파가 3명정도
앉을 수 있는데요,
허스키가 묶여있지 않으면
저 소파에가서 누워있더라고요ㅎㅎㅎ
커다란 개는 좀 무서워해서
저는 조금 멀찌감치 ^^;;
눈으로 보는건 좋아해요

 


허스키 친구는
아직 새끼인것 같았어요
몸만 커다란 듯? ㅎㅎㅎ
제 옆에 와서 누웠는데
처음에는 조금 무서웠다가
이내 익숙해졌습니다.

아 쥔짜 잘생김
한 친구는 오드아이예요.
한쪽이 파란눈!

 

얼마 안있다가 잠들었어요 ㅎㅎ
훈련을 잘받아서
짖거나 하울링하지 않았어요.
만약 그랬다면 무서울수도 있었을텐데
손님들한테 하도 이쁨을 받아서
본인이 다가가면 이뻐해주니까
이뻐해달라고 와요 ㅋㅋㅋㅋㅋㅋ
만져주면 너무 조아해~
귀여운 허스키들 !!

 

 

저는 여기 주로 혼자오는데
혼자올때는 천천히 즐기려고
스페셜티를 마시는데
누군가와 같이오면
일반 커피종류로 주문합니다.
스페셜티를 드립으로
정성스럽게 내려주시는 모습ㅎㅎ

 


주차공간은 2대 가능합니다.
건물 왼쪽 공간인데
조금 협소하다는 점~
걸어가시는걸 추천해요!
방이역에서 엄청 가까워요 ㅎㅎ
나무대문으로 들어와서
2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

 

 

그레이에덴

 

주소 ✔ 서울 송파구 양재대로72길 10 2층
전화 ✔ 010-9990-6926
시간 ✔ 매일 10:00-22:00
인별 ✔ http://instagram.com/grayeden.coffee.ba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