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았던 곳 :)

볼트 스테이크하우스 (VAULT STEAKHOUSE)

by Attirami 2021. 9. 10.
728x90
반응형

볼트 스테이크하우스 (VAULT STEAKHOUSE)

 

작년 기념일에 방문했던 볼트♡

기분좋은 날에는 고기앞으로!

 

포터하우스를 맛보러

2017년부터 2020년까지

연속으로 미슐랭 가이드 등극한

볼트스테이크하우스에 방문했다.

(2021년 올해도 미슐랭가이드)

 

예약할 때 예약금이 있고

슬리퍼나 샌들, 과한 노출은

자제 해달라는 안내를 받았다고한다.

아무래도 클래식한 분위기라?

그런 듯 하다 ㅎㅎㅎ

 

 

일부러 이른시간에 예약해서

디너 첫 타임으로 들어간 ㅎㅎ

피크시간대에 나오려는 계획 :)

테이블셋팅이 귀여웠다.

가운처럼 ㅎㅎㅎ 

 

 

테이블 크기는 넓지 않은데

우리는 옆으로 앉고 싶었지만

마주보고 않아달라고 했다.

이 부분은 코로나 때문이기도 하고

뭔가 이곳만의 룰이 있는것 같다 ㅎㅎ

 

 

홀도 넓지않고,

테이블 간격도 가까운 편이었는데,

다행이도 테이블 간격을

띄워놓고 착석할 수 있게

안내하고 있었다.

 

 

우리는 포터하우스를 

맛보기 위해서 왔기때문에

for two 코스를 골랐다.

드라이에이징 포터하우스는

메뉴판에 700g으로 나와있지만

날마다 그람수가 차이가 있어

700그람이 조금 넘었다.

훗... 둘이서 700g 

우리는 가능함 ㅋㅋㅋ

 

 

춉샐러드와 베이컨플레이트

그뒤에 포터하우스가 나오고

사이드로 감자튀김,

토마토와 절인양파,

다진시금치가 나온다.

 

스테이크는 굽기전에

가져오셔서 보여주신다.

두근두근 ㅎㅎㅎ

 

 

토마토와 치즈 바질로

먼저 기름칠을 해주고 ㅋㅋ

고기 들어간다고 똑똑~

 

 

미듐레어로 많이들 드시는데,

나에게 레어는 너무 빨개..ㅎㅎ

미듐으로 주문하거나

어떤날은 미듐 웰던으로..

 

음식은 눈으로도 먹는데

시각적으로 주춤하게 되어서

보통 미듐으로 주문한다.

:-)

 

사이드 중에서는

옥수수는 너무 딱딱쓰

저 크리미한 시금치가

정말 맛있었다!!

계속 떠먹고있는 나ㅎㅎㅎ

 

 

안심부위인데 

정말 사르르...

살살 녹는당 ㅠㅠㅎㅎ

확실히 등심보다 안심파!

한조각 한조각 먹다보니

저 많은걸 다 먹었다!!

 

양이 적으신분들은

둘이서 이거 다 못드실듯 하다.

그런 분들은 코스말고ㅎㅎㅎ

단품으로 골라드시는걸 추천!

다먹고 나오면서 본

미슐랭 주르르륵 ~

지금은 2021도 붙어있겠지.

기념일에 가기 좋은

볼트스테이크 하우스♡

 

 

 

볼트 스테이크하우스

전화 ✔ 02-544-9235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72길 22

시간 ✔ 평일 12:00-22:00

          디너 17:00-22:00

주차 ✔ 발렛파킹

http://www.vaultsteakhouse.co.kr/

 

VAULT STEAK HOUSE

Copyright © 2017-18 Vault Steakhouse. All rights reserved.

www.vaultsteakhouse.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