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았던 곳 :)

제주 상춘재 함덕 비빔밥 전문점 : 前청와대 한식 전문 쉐프

by Attirami 2021. 9. 15.
728x90
반응형

제주 비빔밥 전문점 : 상춘재

 

제주도 조천읍 함덕 초등학교

그 바로 앞에 위치한 상춘재를 소개하려 한다.

상춘재는 청와대에서 한식 전문 요리사로

근무하신 경력이 있는 쉐프님이 운영하는

비빔밥이 시그니처메뉴인 식당이다.

 

 

재철 식재료들로 만드는

건강한 식단이라서 ^^

어느 누구와 가도 상관없다.

그러나, 압도적으로 가족단위!

특히나 어르신들이 많았는데

 

어르신들이 맛있다고 하면

정말 맛있는 식당인 것은 국룰 ㅋㅋ

(젊은이들 단어써봄*.*)

 

 

점심시간에 딱맞춰가면 

웨이팅도 길고 너무 북적일 것 같아서

마감시간 40분 정도 전에 도착했다.

상춘재는 15시 까지만 운영하기때문에

매우매우매우 일찍닫는다.

 

일행이 여럿이면 일찍가는 걸 추천!

아마 요즘은 4인을 잘 넘지않아서

작년보다 회전이 빠르지 않을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이다 :)

 

이 때 여행패턴은 천천히 일어나서

늦은 점심 늦은 저녁을 먹었다.

안전하고 붐비지 않아 딱 좋았음!

 

 

상춘재 바로앞은 함덕 초등학교가 있다.

날씨가 변화무쌍한 날이었는데,

사진에서 구름으로 느껴진다.

먹구름 쨍쨍 반복...^^

그냥 우산하나 가지고 다니면된다.

제주날씨는 원래 변덕이 심하니까~

그게 또 매력이다 :)

 

 

나는 시그니처인 비빔밥을 주문했다.

비빔밥만 주문했는데 반찬도 많고 

나물종류가 많아서 좋았다.

속이 편하고 정말 맛있었다.

 

 

밥먹다가 무심고 앞을 봤는데!!

대각선에 유명한 탑모델분이

가족들과 식사중이었다.

가족여행중이신거 같았는데

요정같았음....

마르고 엄청길고 예쁨..

나도 키는 꽤 큰편인데 ^^;;;

탑모델은 역시 아우라가 다르네

하고 생각했다ㅎㅎㅎ

 

 

상춘재에서 나온 음식들은

간이 슴슴한 듯 하면서도,

재료 본연의 맛에 충실했다.

내가 짠 음식을 잘 못먹는 편인데

입도 즐겁고 몸도 건강해지는 느낌이었다.

 

만원 초반대부터 만원 후반대까지

금액도 저렴한 편이고 

찬도 많이나와서 만족했다.

꼬막, 돌문어, 성게 비빔밥도 있었고

고등어구이는 2인이상 가능하다.

식사시간에 함덕을 구경중이라면

상춘재에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한다!

 

 

 

 

상춘재

전화 ✔ 064-725-1557 

주소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선진길 26

시간 ✔ 매일 10:00-15: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