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았던 곳 :)

군자동 베이커리 카페 : 멍뭉이가 반겨주는 카페 그리네(grine)

by Attirami 2021. 10. 7.
728x90
반응형

군자동 베이커리 카페 : 멍뭉이가 반겨주는 카페 그리네(grine)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을 올립니다 :)

요즘 제가 일주일에 한번씩은 방문하는

카페 그리네 둘러보실까요? ㅎㅎ

 

일단 요 멍뭉이 먼저 보고가시죠!

이 친구가 매일 있진 않아요~

근데 있으면 이렇게 예뻐해달라고

다가옵니다 ㅠㅠ 

넘 순하고 귀여워요!! 

토실토실~

 

 

카페 그리네는 베이커리 카페라서

커피 뿐만아니라  티와 에이드 종류도 있고요,

베이커리 종류가 많습니다.

 

커피는 소금커피가 시그니처예요!

저는 퍼플-소금오리지널을 마십니다.

그리고 드립커피도 있는데 파나마 게이샤 원두도 있습니다!

디카페인도 선택할 수 있어서 선택지가 많아 좋아요 :)

 

 

내부 공간은 가운데는 긴~ 테이블이있고

사이드에 독특한 벤치형 테이블과

그리고 벽돌 장식장 뒤에 원형 테이블이 있습니다.

 

저는 주로 후다닥 먹고 가서 바 테이블에서 멍뭉이랑 놀아요 ㅎㅎ

멍뭉이 보러가는 이유도 초콤? 있다고 봅니다 ㅎㅎ

 

 

퍼플-소금커피 오리지널입니다.

여기는 텍아웃이 리유저블컵이예요.

저는 요거 세척해서 몇번 더 사용하는데

튼튼하고 좋아요!ㅎㅎㅎ

컵홀더도 같이 끼워져있는데 분리도 되더라고요~

 

 

그리네 베이커리류에서 강추하고 싶은 메뉴는 바로

치아바타 샌드위치 입니다!! 아 너무 맛있어요ㅠㅠ

3가지 종류가 있어요 터키햄, 닭가슴살, 잠봉뵈르

요거 식사로도 거뜬합니다 ㅋㅋ

강추강추강강추!!

 

 

디자인도 참신해요

홈메이드에서 그리네로 가는 항공권같은 디자인인데,

요즘 여행을 못가서 이것만봐도 설레네욤?ㅋㅋ

 

 

치아바타를 정말 좋아해요!

아시겠지만 별로인 곳은 질깁니다.

질기면 이랑 턱이 아파요...

제가 가끔 베이킹을 하는데,

요렇게 뽀송하고 부드럽게 만들기 어려워요

그래서 제가 만든것도 초콤 질기다는 사실 ^^;;;

(소곤소곤)ㅋㅋㅋ

 

 

당근케익, 돼지바케익, 티라미수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

요건 아직 도전 전이예욥

 

 

스모어쿠키와 생크림스콘 등 구움과자류도 많이 있어요

쿠키와 스콘도 맛있엇어요.

생크림 스콘은 좀 생소했는데 괜찮더라구요 ㅎㅎㅎ

쿠키는 저한테 좀 단편이었는데 인기가 많더라고요!

주로 젊은이들이 사가더라는 ^^

 

 

사진은 올해 여름에 방문했을 때라 샌들차림이예요.

멍뭉이친구가 다가와서 제 발냄새를 맡고..ㅎㅎ

아웅 귀여오요 ㅠㅠ

 

 

도넛, 에그타르트, 까눌레 마들렌까지 있습니다.

여기는 올때마다 바뀌더라고요

저는 레몬마들렌이 넘 맛있었어요!!

아주 밀도가 꽉찼는데 상콤한게 기분전환이 확~ 되더라고요!

 

 

저 오동통한 멍뭉이 요염한 자세좀 보소 ㅋㅋㅋ

불독맞나요? 불독이 이렇게 순한건가?

저는 애견인이 아니라서 멍뭉이 종류도 잘 모르지만

불독은 무섭다고 생각했거든요~

오히려 작은개들이 더 앙칼진 편이더라고요 ㅋㅋㅋ

 

 

카페손님들이 나가거나 주변에 없으면 요렇게 시무룩..

멍뭉아 너이름 알았는데 맨날 까묵는다 ㅋㅋㅋㅋㅋ

담주에 또 갈게 :)

 

군자쪽에는 카페가 별로 없어요

그래서 그리네가 더 소듕한가?

근처 지나가게 되면 한번쯤 들러보세용 ㅎㅎㅎ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카페 그리네

전화 ✔ 0507-1490-3902

주소 ✔ 서울 광진구 군자로 139그리네

시간 ✔ 매일 10시 ~ 코로나로 영업시간 조정중

그외 ✔ 단체석, 주차,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인별 ✔ https://www.instagram.com/grine_place/?igshid=1ra1xs4euvum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