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았던 곳 :)

제주 활전복 추천 : 전복뚝배기, 전복솥밥 오쿠다!(현지인추천)

by Attirami 2021. 10. 12.
728x90
반응형

제주 활전복 추천 : 전복뚝배기, 전복솥밥 오쿠다!(현지인추천)

 

제주도에 도착하면 가장 먼저 렌터카를 빌리죠.

그 다음은 금강산도 식후경! 식사를 든든하게 해야해요~

근처에서 뭘 먹을지 고민하지 마시고 오쿠다를 추천합니다. :)

렌터카는 보통 공항근처에 자리잡고있어서

렌터카 빌리고 점심먹기 아주 딱 좋은 동선이예요.

그리고 현지인 추천 맛집입니다 ㅎㅎ

저는 작년에만 세번 방문했어요 ^^

 

 

메뉴는 활전복뚝배기, 솥밥, 전복초밥 등이 있습니다.

저는 활전복뚝배기를 추천해드릴게요!

아주 보글보글 끓는 뜨끈한 뚝배기로 나오는데,

활전복이라 얘네가 움직이는 중이라 약간 흔들리게 나왔네요 ㅎㅎ

정말 몸이 후루루루 풀립니다!

벌써 날씨도 차가워져서 아주 딱일 것 같아요.

 

 

저의 블로그 이전 제주글을 보시면

여름에는 혼자다녀온 걸 아실 수 있으실거예요~

혼자 가도 밑반찬과 고등어는 세우장 모두 기본제공입니다.

그게 너무 좋았어요!!

 

 

위는 전복초밥인데 맛있었는데

저도 국물파라서 ㅋㅋㅋ 요거는 1인분으로 하기에

좀 적은느낌? 뚝배기 드시면서 사이드로 추천드려요!

 

 

 

세번재 방문에 먹은 전복버터솥밥입니다.

뜨거운 활전복뚝배기가 으른들입맛이라면,

요 전복버터솥밥은 아이들이 아주 잘먹을거같아요!

아이들 있는 테이블은 하나씩 전복버터솥밥이 있었어요.

지금 포스팅하면서도 또 먹고싶네요. ㅎㅎㅎ

 

공항에서 내리자마자 뭐드실지 고민하신다면?

오쿠다를 추천합니다.ㅎㅎ

올해 연말에 연차를 잘 맞춰서 

제주도는 한번 다녀올까해요~

아직 미정인 마음속의 소원이지만,

겨울에 제주도 가게되면 오쿠다도 재방문 예정입니당!

오늘도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는데, 건강유의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제주 오쿠다

전화 ✔ 064-724-7752

장소 ✔ 제주 제주시 구남동4길 45 1층(제주시 이도2동 2025-10 1층)

주차 ✔ 가게 앞 주차가능하며, 가게 근방 20m 공영주차장 3군데 있음.

시간 ✔ 화 - 일 : 10시~21시

                월 : 10시~15시

인별 ✔ http://www.instagram.com/okuda_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