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았던 곳 :)

송계계곡 덕주골 산장 : 송어회 좋아하시나요?

by Attirami 2022. 9. 17.
728x90
반응형

송계계곡 덕주골 산장 : 송어회 좋아하시나요?

 

안녕하세요^^

거의 1년 만에 글을 씁니다.

2022년도 지난 2년처럼 쏜살같이 지나 벌써 9월 중순이네요.

올해 추석은 거리두기도 없고 날짜도 빨라서 더 빠르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이웃분들도 잘 지내셨는지 한번 방문해보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잘 지내오다가 지난달인 8월 초에 코로나 확진되서

일주일을 앓아누웠어요.. ㅜㅜ

한 달 지나면서 컨디션이 조금씩 돌아오고 있습니다.

케바케인데 저는 기침은 안나고 열이 오르락내리락하면서

병든 닭마냥 몸이 축~ 늘어지더라고요 ㅜㅜ

처음에 미열이 나면서 이제 차례가 왔구나 싶었습니다 ^^;

 

후유증이 있어요. 

머리가 엄청 빠지고 있습니다..  소듕한 머리카락..

샴푸도 바꿔보고 맥주효모환도 찾아보고있고 운동도 시작했습니다.

+ 다이어트!!

30대 되니까 살이 잘 안빠지지만 꾸준히 해봐야겠죱!

 

추석이 일찍 와서 본격 다이어트 전에 맛있는거 먹어두었습니다.

명절에 저희집은 송계계곡으로 물놀이~ 는 아니고^^

송어를 먹으러 갑니다. 제가 송어를 못먹어요..

하...  없어서 못먹습니다.

 

가족들의 단골집 덕주골산장으로 가는데요,

갈 때 마다 행복해져서 나옵니다ㅎㅎ

정말 맛있어요. 나오는 채소 찬도 사장님이 직접 기른 채소들입니다.

송계계곡, 월악산 쪽으로 가시게되면 추천드립니다.

사실 아시는 분들은 이집 다들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믄 갈 때 마다 손님이 많아요 ~

 

 

송어회가 아주 윤기가 차르르 합니다.

저는 붉은 회 종류를 좋아하는 편이예요.

붉은 회는 대부분 스르륵 녹는 편인데,

송어는 쫀득쫀득 하잖아요오~ 식감도 재미져서 씹는 재미가 있어요.

마늘참기름과 콩가루 넣고 채소 슥슥 비벼서 

같이 먹으면 멈출수가 없어요.

 

 

찬도 다양하게 나옵니다.

저는 예전에 여기서 궁채를 처음먹어봤는데

지금은 식당에 궁채나오는 곳이 많아졌더라고요.

반찬중에 옥수수버무려 놓은 걸 좋아하는데 많이먹으면 배불러버려요ㅎㅎ

인원이 4인 이상이시면 손두부전골도 추천드려요.

손두부가 묵직하고 시골의 담백함이 정말달라요.

회를 못먹는 아이들이 있는 경우에 좋을 것 같습니다.

 

 

 

 

덕주골산장에 오기전에

문경에서 클레이 사격 실탄사격을 하고, 레일바이크도 타서 그런지

유독 더 맛있게 먹고왔어요 ㅎㅎㅎ

문경에 사격장, 산악바이크, 짚라인, 레일바이크 등 

즐길거리가 다양해서 근처에 문경도 추천해드립니다.

레일바이크는 전동이라 힘들게 밟지않아도 잘 갑니다!

성인 네명이 타도 거뜬하더라고요.

 

 

오래간만에 글을 쓰니까 좋습니다.

제가 마지막에 올린 글이 작년 10월인데도

가끔 들어와보면 많은 분들께서 방문해주고 계셔서 감사합니다.

적어도 2주에 한번씩은 글을 써야겠어요.

가족들 만나서 차레지내고 맛있는거 먹고 영화도 보고 즐거웠네요.

공조2 봤는데 우 현빈 좌 다니엘헤니 크... 눈이 아주 즐거웠습니다.

역시 명절이 좋아요^^ㅎㅎㅎ

 

오늘은 태풍영향권에 있어서 그런지

퇴근하고 비가 쏟아지더라고요.

어쩐지 너무 덥다했쬬~

다음주는 선선해져서 트렌치 입을 수 있는 기온이었으면 좋겠어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