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았던 곳 :)

잠실 아인슈페너 맛집! 밤이 더 좋은 : 얼터너티브

by Attirami 2021. 7. 1.
728x90
반응형

 

잠실 아인슈페너 맛집! 밤이 더 좋은  : 얼터너티브

 

 

바쁜 하루를 보내고

저녁도 먹고 설거지도 끝내고 

하루를 마무리했는데, 

뭔가 입이심심하고 달달한 디저트를 먹고싶은 날이 있다.

 

그런 날에는 얼터너티브로 향한다.

커피전문점은 보통 8시정도면 마감하고 닫는곳이 많다.

저녁시간이 지나서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이 드물기도 하고

요즘은 특히나 일찍 닫는 것 같다.

 

이곳은 코로나 이전에도 밤 11시까지 운영을하고

바로앞에 주차공간도 6대정도 댈 수 있어서 좋다.

직원들도 아주 친절한편이라 편하게 쉴 수 있다.

 

 

 

 

얼터너티브에서는 아인슈페너를 마셔야쥬!

나는 흑임자를 사랑한다 ㅋㅋㅋㅋㅋ 뜬금고백

흑임자, 녹차, 말차, 쑥 종류의 음료들 애정한다.

얼터너티브의 아인슈페너가 좋은 점!!

아메리카노 베이스와 라떼베이스를 선택할 수 있다.

오늘 찐~ 하게 마시고 싶다하면, 라떼베이스를 선택하고

깔끔하게 마시고 싶다싶으면 아메리카노 베이스를 선택하면 된다.

 

그외에도 내가 주로 밤에 가서 시도하지 못햇던 ^^;

콜드브루 음료들 및 다양한 원두를 판매하고있고,

삼실에서 꺼내마시기 좋은 드립백도 판매하고있었다.

핫하다핫태 ㅋㅋㅋㅋ (옛날사람)

 

 

 

구움과자와 다양한 바스크케익도 준비되어있다.

내가 너무 좋아해서 베이킹을 시작하게 된 휘낭시에종류도 있고,

마들렌과 꾸덕한 브라우니 그리고 스콘종류도 있다.

 

아인슈페너와 바스크케익종류를 번갈아가면서 먹는 편이다

정말 극강의 칼로리를 섭취하게 되지만 ㅋㅋㅋㅋㅋㅋ

그러려고 여기 가는 것!

인테리어 조명도 너무 밝지 않아서 

살~짝 어두운 편이라 데이트 마지막 코스로도 추천한다.

 

 

 

나와있는 것만 이정도 인데,

냉장고에 보관되어있는 다른 종류도 주물할 때 직원분이

미리 안내해주기 때문에 ㅋㅋㅋ 

결정장애가 온다 다먹고싶어섴ㅋㅋㅋㅋ

 

바스크케익종류는 정말 의심의 여지없이 강추한다.

특히 흑임자와 쑥을 좋아하는 친구들은 꼭 먹어봤으면!

내 친구들도 밤마실 겸 가서 포장해오곤 한다.

 

 

 

약간 언덕에 있어서 주차가능하니까 차를 가져가는게 편하다.

석촌역과 송파나루역의 사이에 있는데, 송파나루쪽에서 조금 더 가깝다.

사진을 모아놓고 보니 정말 자주갔네...

얼터너티브는 흑임자 아인슈페너가 정말 환상이다.

여기말고 또 아인슈페너 맛집이 왕십리쪽에 키커피컴퍼니라고 있는데

거기도 나중에 기록해둬야겠다.

 

같이 일했던 동료샘들이랑 같이간 날!

이날은 바스크 뽀또 케이크를 같이 먹었다 ㅋㅋㅋ

정말 뽀또 과자에 든 크림이랑 똑같은 맛~

당 충전 만땅하고 헤헤거리면서 집에 갔던 기억이 나네

우리 셋이 또 행복했던 삼실라이프를 추억하며 

담에도 고기를 굽겠지ㅋㅋㅋ

 

 

 

 

커피마시고 집에서 가족들이 생각나는 날에는

단거 잘 못드시는 가족구성원들을 위해 ㅋㅋㅋ

바스크 흑임자 케이크를 포장해온다.

딱 한 조각은 맛있게 잘드신다~

얼터너티브 가서 아인슈페너 한 잔?

:-)

 

 

 

 

 

얼터너티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