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았던 곳 :)

제주 일품순두부로 해장 + 516로 마방목지 : 여기가 지상낙원 인가요?

by Attirami 2021. 8. 20.
728x90
반응형

제주 일품순두부로 해장 + 516로 마방목지 

여기가 지상낙원 인가요?ㅎㅎ

 

 

전날 서귀포에서 요트타고

저녁으로 흑돼지와 술을 진탕 먹고 

중문시장을 구경했다.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니

몸에서 국물을 보내달라

신호를 보내왔다 ㅎㅎㅎ

해장을 또 해줘야지~

 

해장을 대비해서

제주도에만 있는 일품 순두부를

미리 알아두고 왔다.

 

 

일품 순두부는 체인점인데

제주에만 있는 순두부 체인이다.

메뉴에 있는 순두부 종류가 엄청많다

한 10종류는 되는듯!

제주 어디에 머무르던,

근처에 일품 순두부는 찾을 수 있다.

그래서 해장 아침으로 딱이다!

 

밥도 솥밥으로 나오고

찬도 5-6종류가 나온다.

아주아주 맘에 듬!!

테이블마다 날계란이 쌓여있는데

본인이 먹고싶은 만큼

넣어서 먹을 수 있다.

넉넉한 제주인심 

 

나중에 가을에는 

부모님도 모시고 방문했는데

정말 맛있게 드셨다.

내가 생각해도 웬만한

순두부맛집 보다 훨~씬 맛있음!

아침을 뜨뜻~하고

든든~ 하게 채우고

여행을 시작할 수 있다 :-) 

 

 

해장을 하고 커피를 한잔사서

516도로를 타고

도두무지개해안도로를 지나

목적지는 공항! ㅎㅎㅎ

나의 혼자하는 제주여행에

두번째 합류한 친구를 

공항에 데려다주는 드라이브코스였다.

 

516도로는 이미 유명해서

많이들 알고 계실텐데,

날씨가 좋으면

울창한 나무와 그림같은 하늘의

환상적인 조화를 볼 수 있다.

 

 

다만 도로가 많이 꼬불꼬불 해서

초보 운전자에게는 비추한다.

많이 꼬불거리기도 하고,

앞차와 뒷차와의 차간거리를

맞추기 어려우면 

뒤로 쫘~악 밀려버림 ㅋㅋ

 

그리고 덧붙여

밤에는 이도로가 위험하다.

밤 운전도 비추!

날씨좋은 낮시간대에

운전하시길 추천한다.

 

마방목지에 도착하면

입에서 추임새가 

마구 터지기 시작함 ㅋㅋㅋ

친구랑 둘이 아주 흥분해서

말도 구경하고 사진도 찍고

우리를 중심으로 배경이 빙빙도는

동영상도 촬영했는데

지금봐도 많이 업되어서

돌고래 소리를 내고있었다..

우리끼리 고이 간직하기루 ㅎㅎㅎ

 

 

우리랑 비슷한 돌고래소리가

바로 옆에서 들렸는데,

아이들이었다 ㅋㅋㅋ

일상생활에서 말을 보기란 쉽지않아~아이들이 말을 보고 엄청 신나했다!가까이 다가오는 말도 있음!

 

펜스가 설치되어있기 때문에넘어올 일은 없다. 안전함!이렇게 마를 방목하는 곳을 보여주는것이아이들 교육에도 좋을 것 같았다.말이 갇혀있는 것만 보다가한가로이 풀을 뜯고평화로이 누워 자고맘 껏 뛰는걸 보니참 좋았다.이런게 힐링이지!!

 

 

가운데 높은 데크도 설치해두어서

마방목지를 배경으로

예쁜 사진도 건질 수 있다 :)

이곳에 오는길에도 있고,

지나서도 말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 있다.

우리는 너무 더워서 지나갔지만

아이들에게는 체험하면

특별한 경험이 될 것 같다.

나도 어릴 때 말타본 경험이

아직도 재밌었던 기억으로

소중히 간직하고 있어서

부모님께 새삼 감사하다 :)

아이들 있는 집은 체험 강추!!

 

 

마방목지

위치 ✔ 제주 제주시 516로 2480

 

 

반응형

댓글